[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부산광역시가 갈맷길걷기여행 애플리케이션(앱 기능 개선사항 홍보와 이용 활성화를 위해 ‘갈맷길 걷기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갈맷길 걷기 인증 이벤트’는 앱을 이용해 갈맷길 1개 구간을 완보하면 모바일 쿠폰(200명 추첨)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14일까지며, 당첨자는 18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갈맷길 앱은 지난 2022년 9월 개시 이후 별도 지도와 도장찍기 책(스탬프 북) 없이도 갈맷길 코스 안내, 걷기 인증이 가능해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갈맷길 앱 개선은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안전성, 편의성을 강화했다.
시는 그동안 갈맷길 걷기 프로그램 운영, 다양한 매체 홍보, 완보인증제 운영 등 갈맷길 브랜드 홍보를 통한 걷기 여행자 유입을 위해 다양한 정책을 추진해 왔다.
안철수 부산광역시 푸른도시국장은 “부산 갈맷길 16주년을 맞아 보행 편의성 중심의 전면 개편을 위해 ‘갈맷길 기본계획 수립 및 안내체계 디자인 개선 용역’을 추진 중”이라며 “부산의 해안·강·숲·도심을 아우르는 갈맷길을 걸으면서 아름다운 풍경, 문화, 역사, 맛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세계적인 명품 걷기여행길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