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제주항공, '완판대란' 김창수 위스키 한정 판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발렌타인 15년 위스키 시음 행사도

[아이뉴스24 권서아 기자] 제주항공이 한정판 위스키 판매와 고급 위스키 시음 행사 등 다양한 기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대한민국 위스키 주조 1호 장인인 김창수 대표의 두 번째 오피셜 위스키 '김포'를 제주항공 기내 면세점에서 선보인다.

제주항공, 한정판 위스키 판매 시작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 한정판 위스키 판매 시작 [사진=제주항공]

김창수 위스키는 지난 2022년 출시 이후 완판 행렬을 이어가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연간 소량의 위스키를 생산해 마니아들에게 희소성과 소장 가치가 높은 위스키로 평가된다.

'김포' 위스키는 제주항공의 △인천~마쓰야마/시즈오카/가고시마/발리/바탐/싱가포르 △부산~싱가포르 노선에 한해 오는 20일부터 사전 예약을 받으며, 한정된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제주항공은 세계적으로 명성이 높은 발렌타인 30년과 15년 위스키를 기내에서 시음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다음 달까지 발렌타인 15년 위스키 시음 행사를 기내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9월에는 인천~다낭 노선과 부산~싱가포르 노선을 대상으로 행사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 이달 중 기내 깜짝이벤트로 인천~다낭 노선 항공기 한 편에서 프리미엄 위스키인 발렌타인 30년 위스키를 무료 시음할 수 있는 행사와 9월 한 달간 발렌타인 30년 위스키를 3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고정환율을 적용하는 기내 면세 서비스도 운영해 9월에는 원/달러 환율 1360원으로 면세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최근 한정판 주류 수집, 양조장 투어, 블렌딩 클래스 등이 인기를 끌면서 주류 문화가 단순 음용을 넘어 하나의 취미이자 문화로 자리잡고 있다"며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기내에서 희소성 높은 한정판 위스키를 만나고, 세계적인 프리미엄 위스키를 시음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통해 차별화된 항공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권서아 기자(seoahkw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주항공, '완판대란' 김창수 위스키 한정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