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다이소·올리브영·CGV⋯알뜰폰 티플러스, 제휴 요금제 3종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다이소 4000원 상품권·올리브영 7000원 상품권·CGV 영화관람권 매월 제공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한국케이블텔레콤(KCT) 알뜰폰 브랜드 티플러스는 고객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브랜드 제휴 요금제 3종(다이소 요금제·올리브영 요금제·CGV 요금제)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티플러스 브랜드 제휴 요금제 이미지. [사진=티플러스]
티플러스 브랜드 제휴 요금제 이미지. [사진=티플러스]

요금제 3종은 일상에서 자주 접하는 생활 브랜드인 다이소, 올리브영, CGV와의 제휴를 통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최대 12개월간 매월 브랜드 제휴 혜택을 받는다. 다이소 요금제는 4000원 상당 상품권, 올리브영 요금제는 7000원 상당 모바일 상품권, CGV 요금제는 영화관람권이 매월 제공된다.

요금제는 데이터 월 7GB부터 100GB 이상까지 다양한 옵션으로 구성돼 있다. 데이터 소진 시에도 추가 요금 없이 웹 검색이나 SNS 이용이 가능한 데이터 안심 옵션을 기본 제공한다. 무약정으로 이용할 수 있어 가입과 해지에 대한 부담도 낮췄다.

이진성 티플러스 팀장은 "알뜰폰의 저렴한 요금과 함께 일상 생활에서 친근한 브랜드의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고객 만족도는 상당히 높을 것으로 보인다"며 "티플러스는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요금제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이소·올리브영·CGV⋯알뜰폰 티플러스, 제휴 요금제 3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