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모두투어, '일본 가을 단풍' 기획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상품·테마상품 라인업 강화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모두투어가 가을 시즌을 맞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신상품과 고객 맞춤형 테마상품으로 구성된 '일본 가을 단풍'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일본은 남북으로 길게 뻗은 지형 특성상 지역별 단풍 절정 시기가 다르다. 올해 단풍 예상 시기는 북해도·알펜루트 등 북부 지역은 9월 상순~11월 중순, 오사카·규슈 등 남부 지역은 11월 상순~12월 중순으로 전망된다.

알펜루트 구로베 협곡. [사진=모두투어]
알펜루트 구로베 협곡. [사진=모두투어]

이번 기획전은 '모두시그니처'를 비롯해 'ONLY우리만', 'NEW트렌드' 지방(청주·대구·부산·제주) 출발 상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돼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화려한 도시 풍경과 단풍을 함께 즐기고 싶다면 '오사카·교토 3일' 상품을 추천한다. 일본 최고의 단풍 명소로 꼽히는 교토 청수사와 일본의 3대 명성으로 불리는 오사카성과 어우러진 단풍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시내 중심에 있는 메리어트 계열의 호텔에 숙박하며 오사카, 교토, 고베, 나라 등의 핵심 도시를 모두 포함한 일정으로 구성됐다.

온천과 단풍을 동시에 즐기고 싶다면 '[스기노이 온천] 후쿠오카 3일' 상품이 제격이다. 후쿠오카 시내 호텔과 일본 현지인에게도 인기 있는 스기노이 온천 호텔을 결합해 온천 체험과 휴식을 동시에 제공한다. 후쿠오카·유후인·벳푸 일정을 포함해, 특히 유후인 긴린코 호수의 아름다운 단풍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대표 신상품인 '[모두시그니처] 최고의 단풍, 알펜루트 4일'은 구로베댐·무로도·다이칸보 등 알펜루트 주요 명소를 케이블카·로프웨이·버스 등 다양한 교통수단으로 횡단하는 일정이다. 나고야·후쿠이·가미코치까지 아우르며, '일본의 요세미티'로 불리는 가미코치 트레킹, 나고야성·사카에 거리·오아시스21 관광, 후쿠이 요코칸 정원의 가을 단풍까지 포함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여행 일정에는 야키니쿠, 스키야키, 샤브샤브, 노미호다이 등 일본 미식 특전도 더했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모두투어, '일본 가을 단풍' 기획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