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맞아 제주의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파르나스 리워즈' 전용 프로모션 3종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먼저 가을 미식의 진미를 경험할 수 있는 '어텀 BBQ 패키지'다. 객실 2박과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콘페티'의 야외 오션뷰 테라스에서 즐기는 플레임 BBQ를 즐길 수 있다. 디너 2인과 하이볼 웰컴 드링크 2잔, 3만원 상당의 식음 크레딧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어텀 비비큐 패키지 이미지. [사진=파르나스호텔]](https://image.inews24.com/v1/064082d065430f.jpg)
'어텀 BBQ 패키지'는 일일 다섯 팀 한정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월요일부터 금요일 체크인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다음으로 '더 프리미엄 스테이'는 프리미어 이상 객실 2박 연박 상품으로,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럭셔리 스위트 객실을 최대 26%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클럽 객실을 예약하면 애프터눈 티, 해피 아워, '콘페티' 조식 뷔페 등 최대 4인이 이용할 수 있는 전용 혜택과 하우스 와인 및 통과일 웰컴 어메니티,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까지 누릴 수 있다. 이달 1일부터 9일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투숙 기간은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마지막으로 1일부터 14일까지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 객실 50만원 이상 예약 및 결제 시 '파르나스 리워즈' 5만원 바우처를 제공하는 '리워즈 어텀 페스타'가 진행된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모든 객실 타입에 동일하게 적용되는 만큼, '어텀 BBQ 패키지' 또는 '더 프리미엄 스테이'를 이용하면 '리워즈 어텀 페스타' 혜택까지 자동으로 받을 수 있다.
기존 '파르나스 리워즈 회원에게는 바우처가 계정으로 자동 발급되며, 신규 회원은 가입 완료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르나스 리워즈는 개인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숙박형 또는 식음형 혜택을 직접 고를 수 있는 무료 멤버십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