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권서아 기자] 티웨이항공이 지난달 23일 대구iM뱅크파크에서 열린 K리그 대구FC 홈 경기에서 2025 브랜드데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티웨이항공은 제주SK FC를 상대로 열린 홈 경기 시작 전후 경기장을 찾은 응원단과 대구 지역민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달 23일 대구iM뱅크파크에서 열린 2025 K리그 대구FC 홈 경기에서 경기 시작 전 에스코트 키즈들이 티웨이항공 객실 승무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https://image.inews24.com/v1/7db7b280a45540.jpg)
경기에 앞서 SNS를 통해 선발된 에스코트 키즈가 티웨이항공의 운항, 객실 승무원 유니폼을 입고 선수들과 함께 입장했다.
경기 시작 전에는 티웨이항공 대구 객실 승무원들이 운동장에 입장해 안전한 경기 관람을 위한 경기장 안전 수칙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시축도 진행됐다. 또 대구FC 선수와 승무원이 함께하는 이벤트 영상도 상영했다.
특히 이번 브랜드데이에서는 티웨이항공과 대명소노그룹이 한 가족이 되어 대구FC를 응원하는 영상을 선보이고, 이벤트도 진행했다. SNS에 경기 관람과 응원 인증 시 추첨을 통해 티웨이항공 대구-제주 항공권 2매를 증정했으며, 경기장에 입장한 모든 관중을 대상으로 티웨이항공 국제선 예매 시 쓸 수 있는 1만2000원 할인 쿠폰도 배부했다.
티웨이항공은 올해 세 번째 대구FC 브랜드데이를 진행하며, 대구 지역민을 위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2023년부터 대구FC 선수단의 원정 경기에서 항공 운임 할인과 수하물 지원 등 후원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이 대명소노그룹과 하나의 가족이 되면서 함께 대구FC를 응원했으며, 관람객분들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어 좋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민들의 이동 편의에 앞장서는 동시에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