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스카이라인 루지, 전 세계 1억 번째 탑승 달성 기념행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뉴질랜드 대사·파트너사 참석…가족 고객 대상 경품 시상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글로벌 액티비티 브랜드 스카이라인 루지가 29일 전 세계 누적 탑승 1억 번째 달성을 기념하는 행사를 열었다.

이날 스카이라인 루지 부산지점에서 열린 행사에는 주한 뉴질랜드 대사관 던 베넷(Dawn Bennet) 대사와 파트너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스카이라인 루지는 지난 1985년 뉴질랜드에서 시작된 관광 액티비티로, 현재 뉴질랜드·싱가포르·캐나다·한국 등 8개 지점에서 운영 중이다.

던 베넷 뉴질랜드 대사가 29일 열린 전 세계 누적 탑승 1억 번째 달성 기념행사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정예진 기자]

이번 1억 번째 탑승은 스카이라인 루지의 글로벌 운영 이후 최대 규모의 이정표로 평가된다.

던 베넷 주한 뉴질랜드 대사는 “이번 성과는 뉴질랜드의 혁신과 환대 정신을 보여주는 사례”라며 “앞으로도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 세계 누적 탑승 1억 번째 달성 기념행사에서 관계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스카이라인 루지]

행사에서는 1억 번째 탑승을 기념한 경품 행사도 진행됐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4인 가족용 캐나다 왕복 항공권·숙박권과 스카이라인 루지 캐나다 이용권이 제공됐다.

스카이라인 루지는 이번 성과를 계기로 연간 회원권 출시와 체험 프로그램을 확대할 예정이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카이라인 루지, 전 세계 1억 번째 탑승 달성 기념행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