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드라마 스타에서 파크골프 회장까지…이정길 포천시 홍보대사 된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포천시는 오늘 시청 집무실에서 배우이자 (사)한국프로파크골프협회 회장인 이정길 씨를 포천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위촉식은 파크골프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과 함께 진행됐다. 행사에는 백영현 포천시장을 비롯해 이윤행 문화복지국장 등 시 관계자와 한국프로파크골프협회 관계자 등 9명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배우 이정길 씨는 1965년 KBS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드라마 수선화, 여명의 눈동자, 하얀거탑 등 수많은 작품에서 활약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사)한국프로파크골프협회 회장으로서 파크골프 저변 확대와 스포츠 복지 증진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이번 위촉을 통해 이정길 씨가 지닌 방송·문화 활동 경험과 파크골프 분야 전문성이 시정 홍보와 지역 스포츠 발전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앞으로 파크골프 대회 홍보와 더불어 포천시 문화·체육 정책 확산에도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백영현 시장은 “이정길 홍보대사께서 포천시의 문화·체육·복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해 주시길 바란다”며, “시 또한 시민들을 위한 파크골프장 조성과 생활 체육 기반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오늘 백영현 시장이 시청 집무실에서 배우이자 (사)한국프로파크골프협회 회장인 이정길 씨를 포천시 홍보대사로 위촉식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포천시]
/포천=이윤 기자(uno29@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드라마 스타에서 파크골프 회장까지…이정길 포천시 홍보대사 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