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현대백화점 충청점, 청주공예비엔날레 성공 지원 사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현대백화점 충청점(지점장 이원근)이 청주공예비엔날레의 성공 개최를 위한 지원 사격에 나선다.

청주시와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대표이사 변광섭)은 27일 청주시청 임시청사에서 현대백화점 충청점과 청주문화나눔 후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현대백화점 충청점은 지역문화예술 발전과 청주공예비엔날레 성공개최를 위해 써달라며 2000만원을 기탁하고, 2025 청주공예비엔날레 문화동반권 250매도 구매했다.

27일 청주시청 임시청사에서 열린 현대백화점 충청점의 청주문화나눔 후원식에서 이원근 점장과 이범석 청주시장(왼쪽부터)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청주시]

문화동반권은 1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수량만큼 추가로 입장권을 지원하는 2025 청주공예비엔날레의 기업 대상 특별 프로모션이다.

이원근 현대백화점 충청점장은 “2012년 처음 현대백화점 충청점이 개점한 이후부터 꾸준히 청주공예비엔날레와 협력하면서 청주가 명실상부한 세계공예도시로 위상을 높여가는 과정을 함께 해왔다는 자부심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청주를 넘어 한국의 K-컬처를 대표하는 청주공예비엔날레가 성공적으로 개최 될 수 있도록 현대백화점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활용한 홍보 등 다방면에서 적극 지원사격하겠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충청점은 지난 22일부터는 7층에서 청주공예비엔날레 조직위원회와 함께 프리뷰 전시를 하고 있다.

오는 9월 21일까지 이어질 이 전시는 청주공예비엔날레의 역사성과 정체성을 상징하는 국제공예공모전 역대 수상작 특별전으로 꾸며졌다.

2025 청주공예비엔날레는 9월 4일부터 11월 2일까지 청주 문화제조창 일원에서 ‘세상 짓기 Re_Crafting Tommorow’를 주제로 펼쳐진다.

/청주=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백화점 충청점, 청주공예비엔날레 성공 지원 사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