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인쌩맥주, 10월 美 '2025 치맥페스트' 참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저온 숙성 맥주 제조·제공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살얼음 맥주로 유명한 '인쌩맥주'가 오는 10월 미국 캘리포니아 오렌지카운티에서 열리는 '2025 치맥페스트'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인쌩맥주를 비롯해 1943, 시선, 브샤브샤 등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위벨롭먼트는 자체 개발한 '콜드 워크인 시스템'을 치맥페스트 현장에서 그대로 구현, 저온 숙성된 맥주를 제조·제공할 계획이다.

한옥 분위기를 살린 인쌩맥주 프랜차이즈 매장(왼쪽)과 치맥페스트 포스터. [사진=위벨롭먼트]
한옥 분위기를 살린 인쌩맥주 프랜차이즈 매장(왼쪽)과 치맥페스트 포스터. [사진=위벨롭먼트]

위벨롭먼트는 치맥페스트 현장에서 '실시간 제조 체험존'을 운영하고 행사 이후에는 LA 지역 한인타운과 현지 인기 바, 이자카야 등에 살얼음 맥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인쌩맥주는 미국 내 프랜차이즈 진출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FDD(Franchise Disclosure Document) 등록을 완료, LA 인근 부에나파크 지역에 미국 1호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를 시작으로 미주 지역에서 가맹사업 확장에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위벨롭먼트 관계자는 "한국의 주류 문화와 즐기는 문화를 함께 수출하는 브랜드로 성장이 목표”라며 “이번 미국 치맥페스트 참여는 글로벌 도전의 상징적인 첫걸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쌩맥주, 10월 美 '2025 치맥페스트'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