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풀만 앰배서더 서울 이스트폴, '축복의 빛' 웨딩 쇼케이스 선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호선 구의역과 연결된 최적 입지에 애프터 파티까지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풀만 앰배서더 서울 이스트폴이 지난 7월 오픈 이후 신규 웨딩 쇼케이스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웨딩 쇼케이스는 '축복의 빛(The Glow of Blessings)' 컨셉으로 두 차례 웨딩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첫 번째 쇼케이스는 7월에 열린 행사로, 사랑의 시작을 축복의 비처럼 표현하며 핑크빛의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색조로 웨딩 공간을 꾸몄다.

풀만 앰배서더 서울 이스트폴 웨딩 쇼케이스. [사진=풀만 앰배서더 서울 이스트폴]
풀만 앰배서더 서울 이스트폴 웨딩 쇼케이스. [사진=풀만 앰배서더 서울 이스트폴]

8월에 진행한 두 번째 쇼케이스는 하늘색과 보라색의 조화로 공간을 장식하며 세련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낮의 부드러운 여명에서 밤의 몽환적인 조명까지, 시간이 흐를수록 변화하는 웨딩 공간은 그 자체로 품격 있는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두 쇼케이스 모두 '축복의 빛'라는 동일한 컨셉으로, 색감을 달리해 변화를 줬다.

특히 웨딩 입구의 아치 프레임에 풍성하게 장식된 꽃들과 미러 바닥으로 연출된 버진로드는 샹들리에와 생화가 반사되어 드라마틱한 효과를 더했다.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하는 빛과 조명이 버진로드를 감싸며, 웨딩의 세련된 아름다움과 고급스러움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넓은 포이어 공간은 웰컴 드링크, 샴페인 리셉션, 라이브 음악, 소규모 퍼포먼스 등 신랑·신부의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어, 하객들에게 특별하고 기억에 남는 웨딩 경험을 제공했다. 또 비스포크 포토박스 옵션을 선택하면 신랑·신부와 하객들이 함께 기념 촬영을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풀만 앰배서더 서울 이스트폴, '축복의 빛' 웨딩 쇼케이스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