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SOOP, 도쿄서 열리는 'VCT 퍼시픽 스테이지 2' 결승전 생중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공식 코스트리머 4인 현장 중계와 드롭스 이벤트 실시 예고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SOOP은 오는 30일부터 31일까지 일본 라라 아레나 도쿄 베이에서 열리는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이하 VCT) 퍼시픽 스테이지 2' 결승전을 생중계한다고 27일 밝혔다.

SOOP은 이번 결승전 제작 대행을 맡아 공식 코스트리머 현장 중계와 드롭스, 승부예측 이벤트 등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이용자들의 몰입을 강화할 계획이다. 라이엇게임즈로부터 선정된 SOOP 공식 코스트리머(CO-Sreamer) 수피, 된모, 킴성태, 도현이 현장에서 직접 중계도 진행한다.

[사진=SOOP]
[사진=SOOP]

이용자 대상 이벤트도 마련됐다. 결승전 양일간 공식 코스트리머 방송을 시청하면 랜덤 시점에 컬처랜드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드롭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공식 방송과 코스트리머 방송을 시청하는 이용자에게는 누적 시청 시간에 따라 젬(GEM)을 확정 지급한다. 젬은 SOOP e스포츠 페이지에서 사용되는 포인트로, 퀘스트 참여나 방송 시청 등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경품 응모, 이모티콘 구매, 승부예측 등에 사용할 수 있다.

SOOP e스포츠 페이지에서는 결승전 결과를 맞히는 승부예측 이벤트가 진행된다. 8월 31일 오후 3시 결승전 시작 전까지 참여 가능하며, 정답을 맞힌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OOP, 도쿄서 열리는 'VCT 퍼시픽 스테이지 2' 결승전 생중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