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바 '더 팀버 하우스'가 브루클린 기반의 니치 퍼퓸 브랜드 '디에스앤더가(DS & DURGA)'와 손잡고 향에서 영감을 받은 가을 한정 칵테일 4종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칵테일의 향과 풍미, 가니시에 이르기까지 각 향수의 핵심 노트를 세심하게 구현, 마시는 순간 향수를 감각적으로 경험하는 듯한 오감적 즐거움을 전달한다.
![더팀버하우스 [사진=파크하얏트]](https://image.inews24.com/v1/4f9b9751c53790.jpg)
칵테일은 블랙 마젠타, 디베이저(Debaser), 코리엔더(Coriander), 딥 다크 바닐라(Deep Dark Vanilla)' 등이다.
모든 칵테일은 디에스앤더가의 향수와 1:1로 매칭되며, 특히 더 팀버 하우스 내에서만 프라이빗하게 감상할 수 있다.
또 칵테일 1잔 주문 시 디에스앤더가의 향수 미니어처(1.5ml) 1개와 스티커 굿즈를 제공한다.
아울러 파크 하얏트 서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텔 계정과 파크 하얏트 서울 '더 팀버 하우스'를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을 스토리에 공유한 후 친구를 태그해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더 팀버 하우스 디에스앤더가 칵테일 4종(2명), 그루브 아워 2인(2명), 디에스앤더가 오드퍼퓸 디스커버리 세트(10명)를 제공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