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삼진어묵, 베트남 하노이에 탕롱점 개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삼진어묵이 지난 22일 베트남 하노이 ‘고! 탕롱몰’에 신규 점포인 탕롱점을 개점했다.

‘고! 탕롱몰’은 하노이 신도시 중심지 내 1만2000m² 규모로 조성돼 주말 평균 3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초대형 복합 쇼핑 플랫폼이다.

삼진어묵은 K-푸드 열풍에 맞춰 아시아에서 가장 역동적인 소비 시장인 베트남 시장을 공략하고자 이번 탕롱점 개점을 추진해 왔다.

삼진어묵 베트남 탕롱점 전경. [사진=삼진어묵]

탕롱점에서는 베트남 현지 메뉴를 포함한 40종의 어묵을 판매한다. 이중 20종은 수제어묵으로 현장에서 직접 제조해 제공할 예정이며 시그니처 메뉴로는 어묵고로케와 수제어묵경단을 선보일 예정이다.

삼진어묵은 현지에서도 최대한 어묵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유지하기 위한 다양한 연구와 개발을 해왔다.

삼진어묵은 지난 2017년 해외 1호점인 싱가포르점을 시작으로 인도네시아·호주 등에 해외 매장을 열고 K-어묵의 다양한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리고 있다.

박용준 삼진어묵 대표는 “베트남은 아시아에서 가장 역동적인 소비 시장이자 K-푸드에 대한 관심도 매우 높은 곳으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는 데 반드시 거쳐야 할 핵심 시장이라고 판단했다”며 “다양한 현지화 제품과 차별화된 콘텐츠로 K-어묵의 신선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진어묵, 베트남 하노이에 탕롱점 개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