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동국대 WISE캠퍼스, 2025년 가을 학위수여식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학·석·박사 436명에 학위 수여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가 22일 오전 11시 교내 백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2025년 가을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 학위수여식에서는 학사 355명, 석사 76명, 박사 5명 등 총 436명이 학위를 받았다.

22일 동국대 WISE캠퍼스 교내 백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2025년 가을 학위수여식'이 열리고 있다. [사진=동국대 WISE캠퍼스 ]

행사는 개식, 삼귀의례, 국민의례, 학사보고, 식사, 치사, 환송사, 축사, 학위수여, 공로상·공로패 수여, 교가 제창, 사홍서원 순으로 진행됐다.

윤재웅 동국대 총장은 졸업식사에서 "부처님의 가르침인 '자리이타(自利利他)'를 기억하며 자신과 이웃 모두를 이롭게 하는 삶을 실천해 달라"며 "동국의 이름으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 동국대학교는 언제나 여러분의 든든한 버팀목이자 쉼터가 될 것"이라고 격려했다.

학교법인 동국대학교 이사장 돈관 스님은 치사에서 "졸업의 결실을 맺은 여러분께 축하를 전한다"며 "삶의 매 순간 게으르지 말고 정진하며, 끊임없이 배우고 도전하는 깨어있는 존재로 살아가야 한다. 동국인으로서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류완하 WISE캠퍼스 총장은 환송사에서 "세상을 향해 당당하고 지혜롭게 도전해 나가길 바라며, 경주에서 시작된 여러분의 꿈이 세계를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는 힘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WISE캠퍼스는 졸업생의 자랑스러운 모교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문선배 동국대 총동창회장은 "새로운 출발선에 선 졸업생들을 축하한다"며 "개교 119주년의 역사와 35만 동문을 가진 동국대 출신이라는 자부심을 간직해 달라"고 전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국대 WISE캠퍼스, 2025년 가을 학위수여식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