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포스코 광양제철, '두끼떡볶이' 창업자 스타트업 콘서트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역 사회에 벤처친화적 분위기 확산 기대

[아이뉴스24 김상진 기자] 포스코가 지난 19일, 광양 성황다목적체육관에서 김관훈 ‘두끼떡볶이’ 창업자 겸 대표 초청 '광양 스타트업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스타트업 콘서트는 포스코가 광양지역에 창업 친적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해 추진중에 있는 ‘광양벤처밸리’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것으로서 지역민들과 예비 창업자들에게 유력 벤처 창업가들의 성공 사례를 공유하고 벤처친화적 분위기를 지역사회에 확산하고자 진행하게 됐다.

지난 19일 전남 광양시에서 진행된 '두끼' 창업자 초청 스타트업 콘서트에서 김관훈 두끼 대표가 강연을 하고 있다. [사진=포스코 광양제철소]

이번 스타트업 콘서트의 연사인 김관훈 대표는 '두끼' 창업으로 요식업에서 큰 성공을 이뤘으며, 현재는 자수성가한 스타트업 CEO로서 명성을 떨치고 있다. 그는 이날 강연에서 '매운맛 창업, 달콤한 성공'이라는 주제로 그동안의 창업 스토리와 성공 비결, 스타트업 CEO가 견지해야 할 리더십을 전했다.

김 대표는 이날 강연에 이어 창업 전략과 실패 극복 사례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질의응답을 진행했으며 이에 대한 아낌없는 조언을 통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공감을 이끌어냈다.

김 대표는 “좋아하는 한 가지에 몰입할 때 비로소 길이 열린다”며 “내가 5년 안에 반드시 이뤄야 할 것이 무엇인지 고민하는 것이 성공의 출발점이다”라고 강조했다.

/광양=김상진 기자(sjkim9867@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포스코 광양제철, '두끼떡볶이' 창업자 스타트업 콘서트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