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노랑풍선은 CJ온스타일을 통해 '동양의 알프스'라 불리우는 알펜루트 방문이 포함된 일본 나고야,도야마 상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3일 오후 6시 40분부터 CJ온스타일에서 소개되는 이번 상품은 9월 1일부터 11월 28일까지 매일 진에어, 제주항공, 티웨이항공(10월 5항차운항)을 통해 출발이 가능하다. 일본의 3대 명탕 중 하나인 게로 온천 호텔 1박을 포함해 전일정 온천 호텔에서 숙박한다.
![알펜루트 [사진=노랑풍선]](https://image.inews24.com/v1/a5b2f77dcae3db.jpg)
특히 추석 연휴 등 인기 날짜에도 좌석이 확보돼 있어 100% 출발이 가능해 여행에 대한 걱정 없이 언제든 편리하게 떠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여행 일정으로는 나고야, 이누야마 거리, 시라카와고 합장 거리, 시라가와고 전망대, 오아시스 21, 일본 영화 '너의 이름은'의 배경지 스와호 등 핵심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다.
아울러 일본의 지붕이자 동양의 알프스라 불리우는 '알펜루트' 역시 함께 방문하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노랑풍선은 이번 CJ온스타일을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기사&가이드경비 4000엔 면제, 일본 전문 가이드 동행, 현지 특식 3회와 온천 호텔 석식 3회가 포함된 혜택을 제공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