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쿠팡은 여름 시즌 마무리를 앞두고 오는 24일까지 '여름 패션 끝장 세일'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쿠팡은 오는 24일까지 '여름 패션 끝장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쿠팡]](https://image.inews24.com/v1/47d8dbef65191b.jpg)
이번 행사에서는 뉴발란스·아디다스·코닥어패럴·로라로라·세터 등 160여개 인기 브랜드의 1400여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행사 기간 일주일 특가, 카테고리 특가, 재고 10개 미만 아이템, 반품 마켓, 패션 아울렛관 등 다양한 한정 혜택이 열린다.
먼저 일주일 특가는 기존 가격에서 10% 추가 할인, 카테고리 특가는 5%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 품절 임박 아이템은 전국 재고가 10개 미만인 인기 상품만을 모아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반품 마켓은 정상가 대비 큰 폭으로 낮춘 특별가로 제공한다. 아울렛관에서는 시즌오프 패션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라이트 소재와 기능성 의류도 판매한다. 휴양지부터 도심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리는 상품을 특가로 내놓는다.
쿠팡 관계자는 "여름 시즌 마지막 패션 특가전을 통해 인기 브랜드의 최신 트렌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재고가 얼마 남지 않은 한정 수량 상품과 반품 마켓의 특별가 아이템 등 쇼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구성도 마련했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