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부산시, ‘달밤에체조 부산 챌린지’ 내달부터 운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부산광역시가 내달 7일부터 오는 11월 8일까지 매주 1회, 총 9회에 걸쳐 ‘달밤에체조 부산 챌린지’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시의 생활체육 활성화 정책 ‘생활체육 천국도시 부산’과 ‘부산은 스포츠다(多)’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달밤에체조 부산 챌린지’는 광안리해수욕장, 부산시민공원, 송도해수욕장 등 야외 공간에서 시민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 프로그램이다. 체조와 요가, 서킷트레이닝, 러닝 트레이닝, 줌바, 치어리딩 등 다채로운 종목으로 구성된다.

‘달밤에체조 부산 챌린지’ 홍보 포스터. [사진=부산광역시]

특히 심으뜸·강하나·빵느·뻔더·급식왕 등 유명 운동 인플루언서와 인기 강사들이 직접 참여해 프로그램을 지도할 예정이다.

일정에 따라 달밤 체조, 비치 요가, 러닝 트레이닝, 치어리딩 댄스 등 특화된 과정이 진행된다. 머슬비치, 체력왕 컨테스트, 전국체전 챌린지 등 참여형 이벤트도 더해진다.

체육 체험 부스와 지역 동호인 체험, 마술·밴드 공연 등 부대 행사도 운영돼 운동과 여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부산만의 특별한 가을밤을 선사한다.

프로그램은 회차별 200명까지 선착순 사전 신청할 수 있다. 접수는 오는 22일부터 전용 홈페이지와 ‘으랏차차 부산 생활체육포털’을 통해 하면 된다. 현장에서도 잔여 인원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손태욱 부산광역시 체육국장은 “올해 처음 선보이는 ‘달밤에체조 부산 챌린지’는 시민들이 부담 없이 생활체육을 즐기며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가을밤 부산의 해변과 공원에서 가족, 친구, 이웃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산시, ‘달밤에체조 부산 챌린지’ 내달부터 운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