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노랑풍선이 세계적인 올인클루시브 브랜드 '로빈슨 리조트(Robinson Resort)'와 협업으로 에어텔 상품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노랑풍선이 선보이는 로빈슨 리조트 에어텔 상품은 베트남 남호이안, 태국 카오락, 몰디브 등 총 세 곳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우선 남호이안 로빈슨 리조트는 자연 속에서 즐기는 웰니스와 요가, 넓은 수영장 등으로 가족 여행에 제격이며, 베트남 전통과 유럽식 휴양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로빈슨 남호이안 리조트 전경. [사진=노랑풍선]](https://image.inews24.com/v1/31978ca90d6b8e.jpg)
카오락 리조트의 경우 정글 뷰와 프라이빗 비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럭셔리 휴양지로, 바다 앞에 위치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여유로운 힐링을 선사한다.
몰디브의 로빈슨 클럽 누누는 북부 바다 위에 자리한 가족 친화적 리조트로 유럽 감성의 감각적인 휴양을 경험할 수 있으며, 몰디브 남부에 위치한 로빈슨 리조트는 성인 전용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 하우스리프가 둘러싸인 천혜의 수중 환경을 자랑한다.
노랑풍선은 예약 고객에게도 다양한 특전을 마련했다. 남호이안과 카오락 예약 고객에게는 공항부터 리조트까지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전용 차량 서비스를 제공하며, 남호이안과 카오락에서 3박 이상, 몰디브에서는 4박 이상 투숙 시 100달러 상당의 크레딧을 증정한다. 또한 남호이안과 카오락에서 3박 이상 예약 고객에게는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예약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몰디브 로빈슨 클럽 700만원 상당 숙박권, 몰디브 로빈슨 누누 600만원 숙박권, 로빈슨 카오락 200만원 숙박권, 로빈슨 남호이안 150만원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리조트별 1팀씩 선정되며, 숙박권은 양도가 가능하다. 결과는 오는 9월 초 노랑풍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