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에이피알의 스트릿 패션 브랜드 널디는 브랜드명을 'NDY(엔디와이)'로 교체한다고 19일 밝혔다.
![에이피알 NDY 25FW 컬렉션 화보. [사진=에이피알]](https://image.inews24.com/v1/21dcef8c2e0974.jpg)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에 발맞춰 브랜드 세계관을 확장하고, 이를 통해 소비자층을 넓히겠다는 목표다.
새롭게 붙여진 이름 NDY는 'Not Defined Yet(아직 정의되지 않은)'의 줄임말이다. 기존 널디가 '나만의 자유로움'을 강조해 왔다면, NDY는 '틀에 갇히지 않고 자유롭게 변화하는 나'를 강조하며 브랜드 세계관에 유연함과 확장성을 더했다.
NDY는 올해 가을·겨울(FW) 시즌 컬렉션 라인업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기존 널디의 시그니처 라인이었던 트랙 수트를 기반으로 신규 NDY CI를 적용했다. 컬렉션 대표 제품인 '클래식 NY 트랙'에는 네이비, 핑크 등 총 4종의 색상을 추가했으며, 코듀로이 소재를 적용한 라인도 새롭게 선보였다.
컬렉션 화보에서는 새로운 브랜드에 걸맞은 색다른 스타일링을 내놓았다. 이번 화보는 'Your rules. Your style(당신의 규칙, 당신의 스타일)'이라는 콘셉트 아래 트랙 수트 라인을 포멀한 느낌의 셔츠나 캐주얼한 분위기의 레이스 등과 매치했다. 트랙 수트가 단순한 트레이닝복이 아닌 새로운 스타일로 확장될 수 있음을 표현한 것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NDY는 그간 널디가 선보여왔던 자유롭고 개성 있는 스타일링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자유로운 변화를 추구하는 디자인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