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권서아 기자] 티웨이항공은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캐나다 '밴쿠버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한다.
이번 밴쿠버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진행한다. 탑승 기간은 이날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다.
![밴쿠버 항공권 특가 홍보 이미지. [사진=티웨이항공]](https://image.inews24.com/v1/f30625919bfcd8.jpg)
이번 프로모션은 인천~밴쿠버 항공권 1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이달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항공권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내년 3월 28일까지다.
할인 코드 '캐나다'를 입력하면 즉시 10% 운임 할인 혜택도 준다. 할인 코드는 편도·왕복 항공권 예매 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예매 창에서 할인 코드 입력 후 항공권 조회 시 적용할 수 있다.
한편, 인천-밴쿠버 노선은 주 4회(화·목·토·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오후 9시 5분경 출발해 밴쿠버 국제공항에 오후 3시 25분 도착한다. 귀국편은 밴쿠버 국제공항에서 현지 시각 오후 5시 25분 출발해 다음 날 오후 9시 35분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도시의 감성과 자연의 숨결이 공존하는 캐나다 밴쿠버에서 진정한 휴식을 경험해보길 바란다"며 "티웨이항공은 안전 운항을 바탕으로 고객의 편안하고 행복한 여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