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페어몬트 서울 호텔이 두 가지 숙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원 스위트 데이(One Suite Day) 패키지'는 시그니처 스위트 1박과 조식, 애프터눈 티, 이브닝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골드 라운지 3인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피트니스, 수영장, 사우나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침대 추가 혜택이 무료로 제공돼 친구나 가족 단위의 호캉스 고객에게 특히 적합하다. 예약 및 투숙은 9월 30일까지 가능하다.
![원스위트데이 패키지 이미지. [사진=페어몬트서울]](https://image.inews24.com/v1/4ea1c68541a9e3.jpg)
자녀와 함께 즐기기 좋은 '페어몬트 패밀리룸 패키지(Fairmont Family Room Package)'는 페어몬트 킹 타입과 트윈 타입을 연결한 커넥팅 객실 1박과 퀄리티 높은 조식 메뉴로 유명한 스펙트럼 조식 뷔페 4인 구성을 기본으로 한다.
객실에서 모두 모여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치킨 세트 1개가 제공되며, 해당 세트는 페어몬트 서울 인룸다이닝의 스테디셀러인 '크리스피 후라이드 치킨'과 소다 음료 구성이다. 패키지 이용 시 피트니스 센터와 수영장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예약 및 투숙은 12월 31일까지다.
페어몬트 서울 관계자는 "고객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소중한 사람들과 여유롭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혜택을 담은 숙박 패키지를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페어몬트 서울은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서비스로 도심 속 최고의 휴식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