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조식 강화한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인기 메뉴 계란 섹션 대폭 업그레이드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서울신라호텔의 대표 레스토랑인 올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가 조식 인기 메뉴인 '계란 섹션'을 대폭 업그레이드한다고 8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이번 개편에 맞춰 엄선한 식재료로 만든 총 10가지 메뉴를 선보인다.

먼저 계란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프라이드 에그'와 '포치드 에그'는 제주 재래 품종 '구엄닭'이 낳은 유정란으로 한층 고급화했다.

더 파크뷰 전경. [사진=신라호텔]
더 파크뷰 전경. [사진=신라호텔]

보일드 에그(Boiled Egg·삶은 달걀)는 4가지 종류의 계란으로 다양한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부드러운 향과 깔끔한 질감이 특징인 '백색란', 희귀한 청계 품종에서 생산된 맑고 담백한 맛의 '청란', 풍미와 영양이 풍부한 '백봉오골계란', 진한 맛이 특징인 '무항생제란'까지 다양한 계란을 즐길 수 있다.

'에그 베네딕트'는 햄 시금치를 넣은 '에그 플로렌틴', 연어를 넣은 '에그 헤밍웨이', 아보카도 소스와 아스파라거스로 만든 '그린 스피어 베네딕트'등 3종을 개발해 매일 다른 메뉴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지난 4월 리틀 에그(Little Egg) 초청 프로모션에서 큰 호응을 받았던 메뉴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프랑스식 달걀 타르트인 '키쉬 로렌', 바삭하게 튀긴 계란반죽을 브리오슈 번에 올린 '에그 카츠, 브리오슈 빵에 반숙 노른자를 더하고 토마토소스로 마무리한 '에그 로스코'를 만나볼 수 있다.

또 '건강한 조식'을 찾는 고객을 위해 '시즌 스무디'와 '건강 주스', '시그니처 브레드'도 선보인다.

아울러 '더 파크뷰'에서는 매월 프로모션을 통해 글로벌 미식 트렌드를 소개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서울신라호텔의 중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팔선'과 컬레버레이션을 펼쳐 큰 인기를 모았다. 또 지난 5월에는 '이즈미 코이치'를 초청해 디저트 섹션에서 감각적인 디저트를 선보였다.

오는 9월에는 도쿄 긴자를 대표하는 '스시 아오키 셰프 초청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10월 '고엠시아 셰프 중식 프로모션', 11월 '다낭 모노그램 셰프 초청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조식 강화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