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LG생활건강의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서울 성수동에 '아쿠아 밤-프로즌 크림'을 주제로 한 팝업스토어 '믿음꽁꽁마켓'을 연다고 7일 밝혔다.
![LG생활건강 빌리프 믿음꽁꽁마켓 팝업스토어. [사진=LG생활건강]](https://image.inews24.com/v1/595707bb269a80.jpg)
오는 9일부터 17일까지 운영되는 믿음꽁꽁마켓 팝업스토어는 프로즌 크림의 핵심 특징을 재해석한 공간이다.
믿음꽁꽁마켓은 살얼음이 낀 창문과 얼어붙은 바닥을 표현한 외관부터 들어서는 순간 마치 냉장고 안에 있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내부 온도를 낮춰 프로즌 크림의 강력한 쿨링 효과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방문객들이 제품의 쿨링감과 효능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코너도 마련했다.
화잘먹 K뷰티살롱 코너에서는 열화상 카메라를 통해 프로즌 크림과 쿨링 마사저로 즉각 낮아지는 피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다. 모공꽁 신선코너에서는 프로즌 크림 속 쿨링 캡슐 성분을 형상화한 파란 공을 잡는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퀵쿨링 캐치코너에서는 빌리프 프로즌 탱크(수조)에 떠 있는 쿨링 캡슐을 낚으면 캡슐 안에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빌리프는 모든 방문 고객에게쿨링 캡슐을 닮은 구슬 아이스크림과 함께 장바구니, 부채 등 다양한 빌리프 굿즈를 제공한다. 현장에서 프로즌 크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할인 및 증정 혜택과 더불어 마켓의 컨셉을 재밌게 살린 신선랩핑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빌리프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아쿠아 밤프로즌 크림의 효능을 가장 효과적으로 느껴보실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