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시몬스의 하이엔드 폼 매트리스 N32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기존 팝업 형태로 운영되던 매장을 정식 매장으로 전환해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N32 현대백화점 판교점 모습. [사진=시몬스]](https://image.inews24.com/v1/776397a679ce40.jpg)
이를 통해 브랜드 성장세를 이어가는 동시에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신규 매장은 리빙 브랜드들이 몰려 있는 판교점 8층에서도 고객 동선이 많은 핵심 공간에 들어섰다. 기존 대비 1.5배 이상 넓어진 매장 내부는 자연과 비건(VEGAN)을 형상화한 각종 조형물, 카펫, 오브제 등으로 꾸미며 차별화를 더했다.
매장에는 국내 전동침대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N32 모션베드'를 필두로 전 제품 라인업이 진열됐다. 1인 가구나 자녀 침대로 제격인 슈퍼싱글(SS) 사이즈부터 여유로운 수면 환경을 위한 라지킹(LK) 사이즈까지 다양하게 배치했다.
매장에서는 N32가 현재 전개 중인 'SLEEP SAFETY(안심숙면) 프로모션' 혜택도 만나볼 수도 있다. N32는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폼·스프링·토퍼·펫 매트리스 최대 30% 할인 △신제품 프레임·베딩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퍼니처·룸세트·베딩 최대 3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N32 관계자는 "비건 인증 외에도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유지하고 있으며,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등도 실천해 소비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세심히 챙기고 있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