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하루 2시간 데이터 무제한"⋯KT, 내마음대로 데이터 프리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연말까지 월 990원에 이용 가능⋯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KT(대표 김영섭)는 하루 중 원하는 2시간 동안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 '내 마음대로 2시간 데이터 프리'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KT 내 마음대로 2시간 데이터 프리 홍보 이미지 [사진=KT]
KT 내 마음대로 2시간 데이터 프리 홍보 이미지 [사진=KT]

이 상품은 하루 중 원하는 2시간을 직접 설정하면, 해당 시간 동안 속도·용량 제한 없는 데이터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출퇴근 시간대 영상 스트리밍, 온라인 강의, 모바일 게임 등 특정 시간대에 데이터 사용이 집중되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KT 빅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하루 전체 모바일 데이터 사용량 중 20% 이상이 출퇴근 시간대에 집중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유튜브, 음악, OTT, 뉴스 등 이동 중 콘텐츠 소비가 몰리는 시간대이기 때문이다.

이에 KT는 실제 사용 패턴에 기반해 하루 2시간 집중 무제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구체적이고 실용적인 상품으로 이 서비스를 기획했다.

내 마음대로 2시간 데이터 프리는 KT가 지속적으로 추진해온 고객 중심 요금제 설계 기조의 연장선상에 있다. KT는 △온라인 전용 요고 요금제 출시 △국내 최초 데이터 이월 요금제 도입 △혜택 역전 방지를 위한 LTE 요금제 신규가입 제한 등 다양한 요금제 혁신을 이어왔다.

내 마음대로 2시간 데이터 프리는 월 9900원에 제공된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31일까지 가입하는 고객에 한해 12월31일까지 월 99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은 KT 5G 요금제(월 3만7000원~8만원 미만) 또는 요고 요금제(월 3만원~6만1000원 미만) 이용자다. 커피 한 잔보다 저렴한 가격에 매일 2시간 무제한 데이터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2026년 1월1일 자동 종료된다. 별도 해지 신청 없이 이용이 중단돼 추가 비용 부담도 없다. 설정한 2시간 외 시간대에는 기존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제공량이 차감된다.

KT 마케팅혁신본부장 권희근 상무는 "내 마음대로 2시간 데이터 프리는 고객의 생활 패턴에 최적화된 시간 중심 데이터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라며 "실질적인 통신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루 2시간 데이터 무제한"⋯KT, 내마음대로 데이터 프리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