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하나투어, 기아타이거즈와 '핫 서머 페스티벌'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하나투어가 프로야구단 기아 타이거즈와 함께 '하나투어 핫 서머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2일 광주 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LG 트윈스전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하나투어 송미선 대표이사가 시구자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경기 당일 여행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했다.

하나투어 송미선 대표(우)가 초록우산 광주지역본부 변정근 본부장과 그룹홈 아동 초청을 기념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투어]
하나투어 송미선 대표(우)가 초록우산 광주지역본부 변정근 본부장과 그룹홈 아동 초청을 기념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투어]

또 초록우산 광주지역본부와 협력해 관내 그룹홈에서 생활하는 아동 50여 명을 경기장에 초청했다. 이를 통해 지역 아동들에게 따뜻한 추억을 선물하며 지역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하나투어는 국내 지역사회 및 재외국민, 재외 동포를 대상으로 다양한 사회환원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19일에는 약 2일간 경북 영주와 안동 일원에서 난민 아동 및 청소년 가족 20여 명과 함께 '2025년 희망여행 프로젝트- 가족愛 재발견'을 성료 했다.

이번 희망여행은 난민 보호와 구호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는 법무부 등록 비영리단체 '사단법인 피난처'와 하나투어가 협력해, 국내에 정착한 난민 청소년을 대상으로 교육과 멘토링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했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나투어, 기아타이거즈와 '핫 서머 페스티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