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대구 달성 옥포읍번영회, 지역 어르신 600명에 ‘사랑의 무료급식’ 나눔 실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무더위 속 어르신 위한 200만원 후원 행사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 달성군 옥포읍번영회(회장 하재덕)는 지난 15일 달성군노인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 600여 명을 대상으로 무료급식 후원 행사를 열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일 계속되는 폭염 속에서 기력이 떨어진 어르신들에게 영양 가득한 한 끼 식사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총 200만원 상당의 급식 비용은 옥포읍번영회가 전액 후원했고 회원들이 직접 배식에 나서 정성을 더했다.

최재훈 달성군수, 김은영 달성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옥포읍번영회원들이 행사 기념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달성군]

하재덕 회장은 “지역 어르신들께 따뜻한 식사를 대접해드릴 수 있어 매우 보람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나호영 옥포읍장은 “무더운 여름철, 어르신들을 위해 기꺼이 발 벗고 나서준 옥포읍번영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옥포읍도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옥포읍번영회는 매년 다양한 복지 후원과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구 달성 옥포읍번영회, 지역 어르신 600명에 ‘사랑의 무료급식’ 나눔 실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