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화성시의회, 경기도 아시아컵 야구대회 환영... 야구 저변 확대 노력할 것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해외선수단과 파이팅하는 배정수 의장 [사진=화성특례시의회]

[아이뉴스24 김장중 기자] 경기도 화성특례시의회가 지난 9일 안녕동 소재의 푸르미르 호텔에서 열린 ‘경기도 아시아컵 야구대회 U-15 만찬’에 참석해 각국에서 청소년 대표로 출전한 선수단과 관계자를 환영했다.

10일 시의회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는 배정수 의장과 정구원 화성시 제1부시장, 이원성 경기도체육회장, 국내 및 해외선수단과 관계자 등 약 200명이 함께했다.

배정수 의장은 환영사를 통해 “아시아 청소년들이 국경을 넘어 우정을 나누고 서로의 실력을 겨루며 성장할 수 있는 소중한 무대가 되길 바란다”면서 “대한민국이 청소년 야구의 강국답게 멋진 프로선수로 성장하길 바라며, 화성특례시의회도 야구 저변 확대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화성시의회는 앞으로도 생활체육 진흥과 관내 야구장 환경 개선 등을 통해 지역 야구 활성화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한편, 이번 대회에는 경기도 6개팀, 전국 3개팀(인천, 충남, 서울). 해외 3개팀(중국, 대만, 일본) 등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치고 있다.

/화성=김장중 기자(kjj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화성시의회, 경기도 아시아컵 야구대회 환영... 야구 저변 확대 노력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