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대구교통공사, ‘헌혈자의 날’ 맞아 혈액관리본부장 표창 수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헌혈자의 날 맞아 생명나눔 및 혈액사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교통공사(사장 김기혁)가 대한적십자사로부터 ‘혈액관리본부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지난달 14일 ‘헌혈자의 날’을 맞아 진행된 표창 수여식에서 이뤄졌고 공사의 꾸준한 헌혈 참여와 생명 나눔 실천 노력을 높이 평가받았다.

헌혈자의 날’을 맞아 대한적십자사로부터 ‘혈액관리본부장 표창’을 받은 대구교통공사 관계자들이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구교통공사]

대구교통공사는 인도주의 정신을 바탕으로 임직원의 자발적인 헌혈 참여와 홍보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왔다. 본사 및 차량기지사업소를 중심으로 실시된 정기 헌혈 캠페인에는 지난 15년간 1050명 이상의 직원이 참여해 지역 혈액 수급 안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줬다.

또 헌혈증 기부 활동과 함께 생명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운영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하고 있다.

김기혁 대구교통공사 사장은 “헌혈은 단순한 기부를 넘어 생명을 살리는 고귀한 실천”이라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공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구교통공사 임직원들이 헌혈봉사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구교통공사]

대구교통공사는 이외에도 교통약자 지원, 환경 정화, 청소년 대상 안전교육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며 지역사회와의 연대와 신뢰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구교통공사, ‘헌혈자의 날’ 맞아 혈액관리본부장 표창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