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여의도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컨템포러리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파크카페가 여름철을 맞아 미식가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오는 8월 31일까지 여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런치·디너 '서머 플레이버' 코스와, 디너 타임 한정으로 즐길 수 있는 '1+1 서머 스테이크 나잇'을 통해 풍성하고 이색적인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파크카페, 여름 한정 '서머 플레이버' 코스 이미지. [사진=여의도 메리어트 호텔]](https://image.inews24.com/v1/8ee6c9ddfd91c8.jpg)
이번 프로모션의 하이라이트인 '1+1 서머 스테이크 나잇'은 육즙 가득한 200g 채끝 등심 스테이크를 추가로 즐길 수 있는 구성이다.
함께 선보이는 '서머 플레이버' 코스는 감자, 복숭아, 옥수수, 토마토 등 신선한 여름철 제철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린 다채로운 요리다. 코스의 마지막은 달콤하고 시원한 허니비, 꿀벌 빙수로 마무리되어 여름밤의 대미를 장식한다.
김덕행 파크카페 총괄 셰프는 "여름에는 강한 향신료보다는 식재료 본연의 맛과 온도감이 중요하다"며 "제철 재료로 준비한 건강한 한 끼가 건강과 미식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