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호텔이 최고층인 21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다이닝 바 '닉스(NYX)'에서는 여름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정통 스페니시 세트 메뉴에 무제한 상그리아 또는 와인 페어링 혜택이 포함된 '스페니시 썸머 프로모션'과합리적인 가격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콤보 메뉴' 프로모션을 동시에 운영한다.
스페니시 썸머 프로모션은 정통 스페니시 세트 메뉴를 중심으로, 여름밤의 낭만을 더해줄 상그리아 또는 스파클링 와인 무제한 혜택이 포함된 프리미엄 다이닝 경험을 제안한다.
![닉스 스페니시 다이닝 세트 메뉴 이미지. [사진=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https://image.inews24.com/v1/2157ad7cb7de87.jpg)
프로모션 메뉴는 런치 세트, 디너 세트, 단품 메뉴로 다양하게 구성되며, 신선한 해산물과 여름철에 어울리는 스페인의 대표 요리를 중심으로 꾸려졌다.
런치 세트 메뉴는 스페인산 사워도우 브레드와 토마토 소스, 가스파초와 하몽, 제주산 딱새우를 곁들인 빠에야, 숯불에 구운 문어와 알감자, 이베리코 돼지 등심 스테이크와 토르티야 에스파뇰라 등으로 구성된다. 여기에 상그리아 또는 스파클링 와인 2잔이 제공된다.
디너 세트에는 여기에 '대구구이와 갈릭 허니 베샤멜'이 추가되며, 상그리아 또는 스페인산 카바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또 세트 메뉴를 부담스럽게 느끼는 고객을 위해 '제주산 딱새우 빠에야'와 '대구구이와 갈릭 허니 베샤멜'은 단품 메뉴로도 제공된다.
아울러 닉스에서는 보다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콤보 메뉴도 선보인다. '닉스 타파스 콤보'는 순살 치킨, 닉스 코리안 타파스,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