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탄소산업진흥원,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와 상생협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임직원들, 김제지역 어르신 대상 밑반찬 나눔 봉사

[아이뉴스24 박종수 기자] 한국탄소산업진흥원은 지난 24일 전북 김제시 자원봉사센터에서 열린 ‘2025 찾아가는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해 지역사회와의 협력・상생을 통한 나눔 실천에 함께했다.

이번 행사는 (사)전북특별자치도 자원봉사센터와 김제시 자원봉사센터 공동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한국탄소산업진흥원 등 전북 도내 18개 공공기관과 기업이 함께 참여해 김제 지역 어르신 200명을 대상으로 정보기술, 금융, 보건의료, 문화예술 등 맞춤형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탄소산업진흥원 임직원들이 찾아가는 사회공헌활동에 참여,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한국탄소산업진흥원 ]

이날 한국탄소산업진흥원 임직원들은 지역 어르신들의 든든한 한 끼를 지원하기 위해 ‘사랑의 반찬 나눔’을 진행했으며, 준비된 반찬을 직접 포장하고 나눠드리며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한국탄소산업진흥원은 지난 2024년 (사)전북특별자치도 자원봉사센터와 지역사회 자원봉사 활성화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2년 연속으로 ‘찾아가는 사회공헌활동’에 함께하고 있다.

유경민 원장 직무대행은 “지역사회 이웃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뜻깊다”며 “앞으로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해 나감으로써 지역과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한국탄소산업진흥원은 그간 지역 내 탄소산업 인재양성, 환경・안전 캠페인, 취약계층 지원 등 다양한 방식으로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고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전북=박종수 기자(bells@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탄소산업진흥원,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와 상생협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