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다운 기자] 충남 보령시와 보령축제관광재단이 ‘2025 충남방문의 해’ 연계행사인 ‘테이스트 오브 충남! 핫&쿨’ 행사에 참여할 지역 음식부스 운영업체를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지역의 다양한 음식문화를 소개하고 방문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추진되며, 대상은 보령시 관내 비프랜차이즈 음식점 중 식품접객업 또는 즉석판매제조가공업으로 등록된 업소다.
모집 규모는 최대 10개소이며, 참가비는 없다. 행사는 오는 7월 25일부터 8월 10일까지 16일간 머드엑스포 광장 대형텐트 내에서 열린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후 1시~6시, 주말 오전 10시~오후 6시다.

참가업체에는 '5×3m 규모'의 부스와 조리시설, 가스, 전기, 냉장고, 급배수시설 등이 제공된다.
판매 가능한 메뉴는 3개 이하로 제한되며, 간편식은 8000원 이하 메뉴 1종 이상 포함, 음료·디저트류는 4000원 이하 메뉴 1종 이상 포함해 가격은 각각 1만원, 8000원 이하로 책정해야 한다.
신청은 오는 30일까지 전자우편으로 받으며 참가신청서, 메뉴 사진, 각종 증빙서류 등을 제출해야 한다.
선정 결과는 7월 7일 개별 통보된다. 선정된 업체는 별도의 한시 영업신고증과 음식물배상책임보험 증명서를 추가 제출해야 한다.
보령축제관광재단 관계자는 “지역 음식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이번 행사가 보령의 맛과 매력을 전국에 알리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행사 관련 문의는 축제관광국으로 하면 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