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뉴스24 임정규 기자] 경기도 평택시체육회는 12일 제너지한의원에서 평택시체육회 소속 전문체육 및 생활체육 선수와 동호인의 건강 증진 및 경기력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민선 2기 평택시체육회의 공약사업의 일환으로, 지역 내 의료기관과의 협력 기반을 강화하고 전문체육 및 생활체육 활성화와 건강 복지 지원의 필요성이 증대됨에 따라 추진됐다.
협약식에는 박종근 평택시체육회장과 김용환 제너지한의원 원장을 비롯해 정형삼 체육진흥과장, 김영식 사무국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식은 참석자 소개, 인사말, 주요 협약내용 보고, 기념 현판 전달, 기념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제너지한의원은 평택시체육회 소속 전문체육 및 생활체육 선수 및 동호인들에게 연 1회 이상 무료 건강 상담 및 침구 치료를 제공키로 했다.
또 주요 체육 행사 시 현장 응급 지원 및 상담 부스 운영을 지원하며, 매년 100만원을 평택시체육회에 체육 발전 후원금으로 기탁할 예정이다.
박종근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평택시 스포츠인들이 더욱 건강하게 운동하고 경기력을 향상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강화해 평택시 체육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용환 원장은 "평택시 스포츠 발전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며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관내 선수들과 동호인들에게 도움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