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한울본부, 발레 ‘Fantasia Moves’ 개최…해설·체험 프로그램도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김은경 기자] 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가 제3회 한울다누림컬쳐데이 해설이 있는 발레 ‘Fantasia Moves’를 개최한다.

12일 한울본부에 따르면 오는 25일 열리는 ‘Fantasia Move’는 서울발레시어터가 출연하여 클래식, 모던, 동화 발레를 한 무대에 담아내며, △바로크 춤 △지젤 △코펠리아 △1x1=? △신데렐라 등 총 5편의 작품으로 구성된다.

오는 25일 한울본부가 개최하는 ‘Fantasia Move’ 홍보물. [사진=한울본부]

특히 발레 해설과 체험교육이 함께 진행되어 익숙하지 않은 어린이 관객도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70분간의 공연을 통해 시대와 장르를 넘나드는 발레의 여정을 선사할 예정이다.

본 공연은 울진군민만 관람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200석, 선착순 현장 대기 100석이다.

이세용 본부장은 "제3회 한울다누림컬쳐데이 해설이 있는 발레 ‘Fantasia Moves’는 한울본부에서 처음 선보이는 문화 공연으로 새로운 시도인 만큼, 울진군민들이 발레라는 장르에 더욱 친숙해지고 감성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

/울진=김은경 기자(ek0544@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울본부, 발레 ‘Fantasia Moves’ 개최…해설·체험 프로그램도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