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이랜드리테일 대구경북권(동아백화점·NC아울렛)은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7일간 ‘2025 SUMMER e.이득데이’ 행사를 전 지점에서 동시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여름 프로모션은 전국 이랜드리테일 점포에서 동시에 열리는 가운데, 대구·경북권에서는 지점별로 차별화된 사은행사와 브랜드별 특가전, 이멤버십 포인트 적립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맞춤형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수성점에서는 6월 11일 단 하루 10만원 이상 구매 시 롤링핀 베이커리 5000원권, 20만원 이상 구매 시 이랜드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또 쇼핑점과 수성점에서는 엘레강스 파리, 더데이걸, 인디고키즈 등 주요 브랜드가 참여하는 ‘SUMMER 이득데이’ 기획전이 열린다.
이밖에도 쇼핑점은 엘칸토, 키플링 등 인기 잡화 브랜드 균일가전과 함께 게스, 폴햄, NC베이직 등의 여름 영·캐주얼 특가전, 발렌시아가, 로엠 등 여성복 고객 초대전도 마련됐다. 수성점은 마시모두띠 균일가전과 함께 구찌, 보테가베네타 등 명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프리모 결산 고객초대전’도 개최한다.

식품관에서는 킴스클럽 주관으로 기간별 한정수량 특가 행사가 운영된다. 한돈 삼겹살, 생연어, 한우 등심 등 육류와 제철 과일이 대상이며, 오후 5시부터 ‘퇴근런’ 타임세일, 수산대전, 2+1 행사, ‘Uncle Kim’s FOOD CABIN’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던하우스(동아쇼핑·수성·강북·NC엑스코·경산점) 전 지점에서는 여름 침구, 냉방 용품, 쿨웨어 등을 중심으로 ‘SUMMER MARKET’ 테마 할인전이 열린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전국 단위의 대형 행사와 함께 대구경북 고객들에게 특화된 쇼핑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여름 시즌을 앞두고 알뜰하고 풍성한 소비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