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17일부터 멤버십 제도 '스타벅스 리워드'를 전면 개편한다고 5일 밝혔다. 리워드 사용의 폭을 넓히고, 고객 선택권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사진=스터벅스 코리아 제공]](https://image.inews24.com/v1/9ee2ecc4cc2ee0.jpg)
새 리워드 프로그램은 적립한 별의 개수에 따라△음료 무료 △음료 사이즈 업 무료 △푸드·MD 바우처 무료 교환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교환할 수 있다.
골드 회원은 기존처럼 별 8개, 12개로 무료 음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별 2개로 음료 사이즈 업, 별 15개로 8000원 상당 푸드 바우처, 별 50개로 2만5000원 상당의 MD 바우처를 받을 수 있다. 바우처는 추가 금액 결제로 더 고가의 상품 교환도 가능하다.
골드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별 쿠폰 교환 기능은 그린 회원까지 확대된다. 그린 회원도 사이즈 업 쿠폰이나 기본 음료 1잔(카페 아메리카노, 라떼 등)으로 별을 교환할 수 있다.
이상미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소비 패턴을 분석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해 차별화된 리워드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