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김정재·이상휘 의원, 김용태 비대위원장과 포항 죽도시장 게릴라 유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시장 곳곳 돌며, 상인·시민과 이야기 나누며, 민생 현장 청취도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제21대 대선 국민의힘 포항북지역본부(총괄선거대책위원장 김정재)는 선거운동 마지막 일요일인 1일, 포항의 대표 전통시장인 죽도시장에서 깜짝 게릴라 유세를 진행했다.

이날 현장에는 김용태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과 김정재 국회의원, 이상휘 국회의원을 비롯한 포항시 도·시의원, 선거운동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막바지 표심잡기에 총력을 기울였다.

1일 김용태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포항 죽도시장을 찾아 김정재, 이상휘 국회의원과 막바지 표심잡기에 총력을 기울리고 있다. [사진=김정재 국회의원 사무실]

포항을 방문한 김용태 비대위원장은 "김문수 후보야말로 오랜 정치 경험과 소신으로 대한민국을 안정과 성장의 길로 이끌 수 있는 준비된 후보"라고 강조했다.

이번 게릴라 유세는 사전 홍보 없이 깜짝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시장 상인들과 시민들이 몰려 열띤 호응을 보였다.

유세 후 김용태 비대위원장과 김정재·이상휘 국회의원을 비롯한 선거운동원들은 시장 곳곳을 돌며 민생 현장의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했다.

1일 김용태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가운데)이 포항 죽도시장을 찾아 김정재(왼쪽), 이상휘 국회의원과 막바지 표심잡기에 총력을 기울리고 있다. [사진=김정재 국회의원 사무실]

김정재 의원은 "절대다수 민주당에 장악당한 입법부, 검사 탄핵, 대법원장 탄핵 겁박으로 장악당한 사법부, 이제 행정부마저 이재명의 손아귀에 들어간다면, 대한민국 민주주의는 무너지고 만다"면서 "자유 대한민국을 지키고, 경제를 다시 살리기 위해 준비된 대통령 후보 김문수를 꼭 지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유세에 앞서 김용태 비대위원장과 김정재·이상휘 국회의원은 해군 초계기 추락사고로 순직한 장병 4명의 합동영결식에 참석해 애도를 보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정재·이상휘 의원, 김용태 비대위원장과 포항 죽도시장 게릴라 유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