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이상휘 의원, 울릉도서 유세차 올라 "김문수 후보 지지" 호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대선 사상 첫 국회의원 울릉도 유세차 연설...지역 민심 적극 공략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제21대 대통령선거를 앞두고 국민의힘 이상휘 국회의원(포항시 남구·울릉군)이 울릉도에서 직접 유세차에 올라 김문수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이 의원은 지난 22일 울릉군 도동항과 저동 거리 등 울릉도의 주요 거점 지역을 순회하며, 주민들을 상대로 직접 연설에 나섰다. 울릉도에서 국회의원이 대선 유세차에 올라 직접 지지를 호소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지역 정가에서도 이례적인 일로 평가받는다.

지난 22일 이상휘 국회의원이 울릉도에서 직접 유세차에 올라 김문수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사진=이상휘 국회의원 사무실]

앞서 국민의힘은 지난 13일 울릉도에 최초로 유세차를 투입했으며, 이 의원은 이어 직접 현장을 방문해 지역구 유권자들과의 소통에 나섰다.

이 의원은 유세차 연단에서 "울릉도는 육지에서 210km 떨어져 있지만 결코 외딴섬이 아니라 엄연한 대한민국의 영토이자 국민의 삶터"라며 "울릉도의 위상을 높이고 실질적인 지원정책을 펼칠 수 있는 유일한 후보는 김문수"라고 강조했다.

이번 유세는 단순한 선거 지원을 넘어, 도서지역 주민에 대한 정치적 책임과 실천 의지를 직접적으로 보여주는 상징적 행보로 해석된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상휘 의원, 울릉도서 유세차 올라 "김문수 후보 지지" 호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