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클리니컬 덴탈케어 브랜드 '칼리덴트(CALIDENT)'를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애경산업 칼리덴트 제품. [사진=애경산업`]](https://image.inews24.com/v1/c592552be2c6e2.jpg)
칼리덴트는 '올바른 양치질은 좋은 칫솔에서 시작된다'는 관점에서 출시한 브랜드로 사용자의 구강 크기와 잇몸 상태에 맞는 최적의 칫솔을 제안한다. 현직 치과의사인 이준호 원장과 공동 개발해 제품의 전문성을 높였다..
칼리덴트는 구강 구조와 잇몸 상태에 따라 원하는 칫솔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2가지 헤드 사이즈와 3가지 형태의 칫솔모를 조합한 6종의 칫솔을 출시했다. 구강 크기에 따라 2.6cm의 오리지널과 2.26cm의 슬림 사이즈를 고를 수 있다.
또 잇몸 상태에 따라 부드러움의 정도가 다른 '엑스트라 소프트', '소프트', '미디엄'의 칫솔모를 각각 적용했다. 치열이 고르지 못한 6~13세 어린이를 위한 '키즈 소프트 칫솔'과 양치 후 치아 사이에 남아있는 이물질을 제거하는 '치간칫솔'도 함께 선보였다.
칼리덴트 브랜드 담당자는 "칫솔은 구강 건강을 좌우하는 핵심 요소인 만큼 본인의 구강 크기와 잇몸 상태에 맞는 칫솔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