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하이트진로, 올해도 거동불편 돕기 차량지원 나서⋯총 11대 전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015년부터 11년째 이어와⋯하이트진로 챔피언십 골프대회 참가선수 후원금도 더해

[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하이트진로가 거동이 불편한 이웃들의 이동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이동차량 지원사업'을 올해도 지속한다고 1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10월 하이트진로 서초동 본사 사옥 앞에서 '2024년 이동차량 지원'을 위한 차량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10월 하이트진로 서초동 본사 사옥 앞에서 '2024년 이동차량 지원'을 위한 차량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하이트진로]

전국 사회복지기관을 대상으로 이날부터 모집 공모를 시작하며 경차 10대와 승합차 1대, 총 11대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동차량 지원사업은 하이트진로가 진행하고 있는 취약계층 지원사업 중 하나다. 지난 2015년부터 11년째 이어오고 있다. 올해 지원할 차량 11대를 포함하면 11년 동안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총 91대의 차량을 지원하게 된다.

올해 지원 대상은 서울, 경기, 부산, 경남, 충북, 충남, 강원, 울산 지역 내 사회복지기관이다. 지역 내 사회복지기관 수와 상대적 후원 사각지역 등을 고려해 지역을 선정했다. 지원 신청서와 제출 서류들은 이메일과 우편으로 접수하며 이날부터 오는 6월 13일까지 1차 서류 접수를 진행, 우편 서류 접수는 마감일 소인까지 유효하다. 이후 서류심사와 2차 영상심사를 거쳐 8월에 최종 선정 기관을 발표할 계획이다. 공모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이트진로 홈페이지의 이동차량 지원사업 공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특히 이동차량 지원사업은 하이트진로가 매년 주최하는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골프대회 참가 선수들의 후원금이 더해진다. 이동차량 기증식 또한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시상식과 함께 진행되며, 이후 10월 말 각 기관별로 차량이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이동차량 지원사업 외에도 '진심을 多하다'라는 사회공헌 가치 아래 취약계층을 위한 명절 및 연말 나눔 행사, 쪽방촌 거주민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매년 지속하고 있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거동이 불편한 우리 이웃들의 이동 편의성을 보장하기 위해 이동차량 지원사업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100년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진심을 다하는 경영 가치를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다윗 기자(david@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트진로, 올해도 거동불편 돕기 차량지원 나서⋯총 11대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