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국민의힘, 울릉도 첫 유세차 투입..."도서지역 공약 직접 전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상휘 의원, 울릉도 전역 순회 유세로 도민과 소통 강화..."찾아가는 선거 실천"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국민의힘 이상휘 국민의힘 국회의원(포항시 남구·울릉군)은 13일 대통령선거 유세차를 울릉도에 최초로 투입하며 섬 주민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이번 유세차 투입은 울릉도 선거 역사상 처음 있는 일로, 대규모 유세차량이 접근하기 어려웠던 도서지역의 한계를 넘었다는 점에서 상징적인 의미가 크다.

13일 국민의힘 이상휘 국회의원이 대통령선거 유세차를 울릉도에 최초로 투입하며 섬 주민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고 있다. [사진=이상휘 국회의원 사무실]

국민의힘 김문수 대통령 후보 유세차는 울릉읍 도심을 비롯해 서면, 북면 등 주요 거점을 순회하며 핵심 공약과 지역 발전 비전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유세로 도서지역 유권자들과의 거리감을 줄이고, 향후 보다 밀착된 선거운동을 전개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상휘 의원은 "울릉도 주민 한 분 한 분의 목소리도 결코 작지 않다"면서 "수도권과 본토 못지않은 선거 열기를 울릉도에서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찾아가는 유세', '공감하는 선거'를 적극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13일 국민의힘 이상휘 국회의원이 대통령선거 유세차를 울릉도에 최초로 투입하며 섬 주민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고 있다. [사진=이상휘 국회의원 사무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국민의힘, 울릉도 첫 유세차 투입..."도서지역 공약 직접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