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충북 단양군 작은영화관이 다양한 관객 참여형 이벤트를 선보인다.
영화관은 오는 8월 31일까지 ‘영수증 인증 이벤트’를 한다.
관객이 인스타그램이나 네이버 리뷰, 단양 작은영화관 네이버 밴드 등 SNS에 영화 관람 또는 매점 구매 영수증을 인증하면 무료 팝콘(S)을 받을 수 있다.
매점 이용 금액은 7000원 이상이어야 한다. 팝콘은 오리지널 또는 카라멜 중 선택할 수 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1일부터 31일까지 ‘가정의 달 이벤트’도 한다.
네이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 영화관 관련 리뷰를 작성한 참여자 중 3명을 선정해 ‘2관 리클라이너석 2매 + 팝콘(L) + 음료(2잔)’ 세트를 증정한다.
5일 어린이날에는 ‘추억의 뽑기 이벤트’도 열린다.
영화 관람 티켓 1장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총 220명에게 1등부터 5등까지 다양한 경품을 준다.
지난해 7월 개관한 단양 작은영화관은 올누림센터 2층에 위치한다. 2개 관, 140여 석 규모로, 최신 상영시설을 갖췄다.
개관 이후 반년 만에 누적 관람객 2만 명을 돌파했다. '가깝고 편리한 문화공간'으로 입소문을 타며 꾸준히 관람객이 늘고 있다.
작은영화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특색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지역사회와 긴밀히 협력하고, 군민들의 일상 속 문화공간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