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 '메가세일'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에이블리 '메가세일' 포스터. [사진=에이블리]](https://image.inews24.com/v1/cfcdfc65760522.jpg)
이번 행사에서는 대규모 행사를 맞아 첫 라이브 방송도 선보인다.
에이블리는 여름휴가, 페스티벌, 체육대회 등 본격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시기에 맞춰 선제적으로 쇼핑 수요를 공략한다. 인기 쇼핑몰과 셀럽마켓을 비롯한 패션 브랜드 의류·잡화 상품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블랙업 △베니토 △모디무드 △앤드모어 등 인기 쇼핑몰·셀럽 마켓과 △어반드레스 △아디다스 △에잇세컨즈 등 국내외 브랜드가 대표적이다.
에이블리는 자사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초로 라이브 방송도 연다. 라이브 방송 시간 한정으로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전 카테고리 상품 최대 14% 할인 쿠폰 △쇼핑몰 전용 17% 할인 쿠폰 △브랜드 전용 20% 할인 쿠폰 등 총 8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이 담긴 '메가 쿠폰 팩'을 지급한다. 전 상품 대상 최대 99%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랜덤 쿠폰 뽑기 이벤트도 열린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