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부산광역시가 오는 7월까지 ‘2025 부산브랜드페스타’에 참가할 업체를 모집한다.
‘부산브랜드페스타’는 지역 중소상공인이 자사의 우수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할 수 있는 대규모 소비 축제다. 지역업체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2019년부터 매년 열리고 있다.
지난해에는 지역 기업 93개사가 133개 부스 규모로 참가했으며, 행사 기간 1만명이 넘는 관람객이 방문했다.

올해 행사는 오는 7월 25일부터 사흘간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여름 휴가철에 열리는 만큼 시민뿐 아니라 국내외 관광객에게까지 부산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장에는 식음료와 패션, 인테리어, 레저스포츠 등 다채로운 판매·전시 구역을 구성하고, 지역 크리에이터와의 협업 행사, 일일 강좌, 참관객 대상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행사도 준비됐다.
특히 올해는 동반성장위원회와 행사를 공동 개최해 대기업·공공기관-중소기업 합동구매 상담회 등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상생할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행사 참가를 희망하는 부산 업체는 오는 7월 4일까지 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내달 30일까지 참가 신청을 마무리하면 조기 신청에 따른 20% 참가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김봉철 부산광역시 디지털경제실장은 “‘부산브랜드페스타’는 부산을 찾는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지역의 우수제품을 알리고, 지역기업이 부산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무대”라며 “성장 가능성과 역량을 갖춘 지역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