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태광 봄 음악회' 30일까지 흥국생명빌딩서 열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9일 낮 첫 공연… 일주재단 장학생 출신들 공연

[아이뉴스24 이한얼 기자] 태광그룹이 9일 서울 광화문 흥국생명빌딩 1층 로비에서 '태광 봄 음악회: 함께 봄, 즐겨 봄' 첫 공연을 펼쳤다.

이 음악회는 30일까지 점심시간을 이용해 매일 낮 12시 30분부터 30분 동안 진행된다.

서울 광화문 흥국생명빌딩 1층 로비에서 진행하는 <태광 봄 음악회: 함께 봄, 즐겨 봄> 첫 공연. [사진=태광그룹]

첫날 공연에는 태광그룹 일주학술문화재단 장학생 출신 음악인들이 무대에 섰다.

첫 연주자로 나선 연세대 피아노 학과 출신 정지혜 피아니스트는 직접 작곡한 '블룸(Bloom)'을 시작으로 ▲프레데릭 쇼팽의 에튀드(작품 번호 10·5번) ▲엔니오 모리코네의 '러브어페어' ▲니콜라이 카푸스틴의 변주곡(작품 번호 41번)을 차례로 연주했다.

태광그룹은 이번 행사를 위해 흥국생명빌딩 1층 로비에 특설무대를 꾸미고, 인근 직장인과 지역 주민들에게도 개방했다. 공연은 30일까지 이어지며 피아노, 색소폰, 해금, 성악, 판소리, 재즈 등 다양한 음악이 선보일 예정이다.

태광그룹 관계자는 "4월에는 점심 식사 후에 흥국생명빌딩으로 오시면 누구나 수준 높은 음악을 즐길 수 있다"며 "음악이 주는 행복과 즐거움으로 따듯한 봄날을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한얼 기자(eol@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태광 봄 음악회' 30일까지 흥국생명빌딩서 열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2025 대선 TIMELINE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경선 후보가 지난 20일 울산시 울주군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21대 대통령선거 후보자 선출을 위한 영남권 합동연설회'에서 정견 발표를 하고 있다. 2025.4.20 [사진=연합뉴스]


포토 F/O/C/U/S






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