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동방신기-슈퍼주니어, "17명이 스케줄 맞추느라 진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인기그룹 동방신기와 슈퍼주니어의 특별한 겨울 싱글 'Show me Your Love'의 뮤직비디오가 지난 14일 온라인 음악 사이트 펀케익(www.funcake.com)을 통해 공개되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경쾌하고 따뜻한 느낌을 선사하는 겨울 싱글 'Show me Your Love'의 뮤직비디오는 겨울 축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겨울 싱글 재킷 촬영 현장과 놀이공원을 배경으로 동방신기와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자연스런 모습을 담았다.

천혁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난 11월 30일과 12월 2일 양일 간, 서울 잠실의 놀이공원과 강남의 스튜디오에서 촬영이 진행되었다.

특히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동방신기와 슈퍼주니어가 한 자리에 모여야 했던 만큼, 스태프들은 이들 17명의 멤버가 함께 할 수 있도록 스케줄을 조정하느라 진땀을 뺐다는 후문이다.

동방신기와 슈퍼주니어 멤버들은 평소에도 각별한 우정을 쌓고 있는 사이인 만큼, 새벽에 주로 진행된 촬영 중에도 즐겁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진행됐다고 한다.

'Show me Your Love'의 뮤직비디오는 15일부터는 온라인 음악 사이트 뮤즈(www.muz.co.kr)와 다음 52Street (http://52street.daum.net), 이동통신사 KTF를 통해 모바일로도 공개되며, 16일부터는 멜론, 쥬크온, 버디뮤직 등 음악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공중파 및 케이블 TV 방영은 20일 경부터.

한편 동방신기와 슈퍼주니어는 오는 18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첫 선을 보이게 될 'Show me Your Love'의 무대를 위해 맹연습 중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방신기-슈퍼주니어, "17명이 스케줄 맞추느라 진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