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현대아울렛은 개점 10주년을 맞아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10일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등 8개 점포에서 대규모 쇼핑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현대아울렛 행사 포스터. [사진=현대아울렛]](https://image.inews24.com/v1/6e809e492bd10b.jpg)
행사 기간 해외패션·여성패션·아웃도어 등 200여개 브랜드의 봄·여름(S/S) 이월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다양한 팝업스토어와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지난 10년간 인기를 끌었던 10개 브랜드의 단독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게스·리바이스 등 글로벌 데님 브랜드와 안다르·젝시믹스 등 애슬레져 브랜드, 마리떼프랑소와저버·커버낫 등의 영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70% 할인한다.
점포별 대형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은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이스트 1층 대행사장에서 '컨템포러리 봄 상품 대전'을 열고 톰그레이하운드·산드로·마쥬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현대아울렛 가든파이브점은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아울렛관 1층 대행사장에서 보그너 등 골프 브랜드의 할인 행사를 진행해 다양한 골프웨어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온라인에서는 '현아(현대아울렛)의 찐친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아울렛을 주제로 한 O/X 퀴즈에서 3문제 이상을 맞추는 고객에게는 전점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랜덤 증정한다. 쿠폰을 통해 어린이 간식 구디백 교환권, F&B 추가 플러스포인트 교환권, H포인트 등 혜택도 제공한다.
오프라인에서는 행사 기간 주말 '10주년 파티'에 어울리는 파티룩을 착용하고 방문한 고객에게 시그니처 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연다.
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대전점·스페이스원 등 3개 점포에서는 '현아(현대아울렛)의 생일 파티'를 테마로 레고 월드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대전점 등 5개 점포에서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도시-팝 놀이터' 행사도 진행해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